"서울에 제발 도입좀" 출퇴근 시간 확 단축, 세금 써도 안 아까운 '역대급 도로'의 정체복층 터널 기술의 활성화로 교통량 감당, 공사비 절약, 그리고 도심 접근 속도 향상이 기대됩니다. 국내에서도 이 기술이 주목 받고, 홍수 예방과 같은 다양한 잠재력을 지닌 복층 터널 도입을 고려 중입니다.
"출시하면 무조건 계약" 벤츠 목숨걸고 개발중인 '이 기능' 성공하면 초 대박!현재 자율주행 기술은 글로벌 시장에서 필수 요소로 자리 잡고 있으며, 벤츠는 고속도로용 자율주행 레벨3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미래의 자율주행 기술이 어떻게 변화할지에 대한 흥미로운 통찰을 제공합니다.
"이번엔 화재 취약" 폭스바겐 '이 차' 리콜, 국내 물량 괜찮냐며 난리ID.4가 또 리콜에 들어간다. 업계에 따르면 최근 폭스바겐은 미국 교통안전국에 특정 기간 생산 물량에 대해 리콜을 통보했다. 한편 국내도 같은 차가 판매되는 만큼, 일각에선 영향을 미칠지 예의주시하고 있다. 그렇다면 이번 리콜 이유는 뭘까?
"짜세? 그래도 포기" 양카 오너도 거른다는 특별한 차 위 '이것' 정체도로를 다니다 보면, 지붕에 경광등을 단 차들이 곧잘 보인다. 이들의 공통점은 바로 ‘이 차’라는 것이다. 한편 이 경광등, 아무나 달 수 없다고 한다. 그냥 달았다가 걸리면 큰일 날 수 있다고 한다. 왜 안 될까? 그리고 앞의 공통점은 과연 뭘까?
"12억? 나오기만 해" N 비전 74 느낌, 나오면 드림카 될 '이 차' 정체현대차의 N 비전 74와 E-레전드의 EL1은 각각의 헤리티지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차량이다. 뉴트로 디자인 트렌드 속에서 두 차량의 디자인 유사점이 두드러진다. 이 차는 어떤 특징이 있는지 함께 알아보자.
"매년 안 가도 됨" 10년 이상 쓰다 드디어 달라져 난리난 '이것' 정체지난 2월, 정부가 자동차 정기검사 제도를 개편한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그로부터 약 9개월 뒤 새로운 소식이 전해졌다. 업계에 따르면 개편된 규정이 20일부터 적용된다. 다행히 올해는 넘기지 않는 상황, 과연 어디가 어떻게 달라졌을까? 함께 살펴보자.
"제거? 그대로 유지?" 새 차 사면 있는 '이것', 어떻게 해야 되냐며 난리물건을 새로 사면, 대부분 처음 봤을 떼 느낌 그대로 유지하려고 많은 노력을 한다. 자동차도 마찬가지다. 그런데 방법을 찾다 보면, 의외로 의견이 나뉘는 부분이 있다. 바로 ‘비닐 커버’다. 신차 보호를 위해 주로 씌운다는데,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
"아쉽네" 아반떼 N으로 고민하던 '이곳', 아이오닉 5N 놓고 충격 결정최근 국내 카셰어링 업체 S사에 ‘아반떼 N'이 떴다. 남다른 주행의 맛을 가진 이 차 등장에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여기에 아이오닉 5N 추가 소식은 큰 화젯거리였다. 그런데 최근 아이오닉 5N을 놓고 놀라운 소식이 전해졌다. 무슨 일인 걸까?
"그냥 취소할까" 미뤄지던 EV9 '이것', 충격 소식에 계약 놓고 한숨EV9의 자율주행 탑재를 놓고 최신 소식이 나왔다. 당초 기아는 이 기능을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적용된 모델 출시 시점을 3분기로 잡았었다. 중요한 건 '최신 소식' 내용이 충격적이라 이목이 쏠리고 있다. 대체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 함께 살펴보자.
"아반떼 기억하지?" 데뷔 2년 차 EV6, 예상이길 바라는 '이것' 정체기아의 부분 변경 대상에 오른 차가 있다. 바로 EV6다. 어느덧 출시 2년 차에 접어든 가운데, 때마침 예상도와 테스트카(추정) 이미지가 공개되 이목이 쏠리고 있다. 그렇다면 이 차는 어디가 어떻게 달라질까? 그리고 언제 즈음 나올까? 함께 살펴보자.
"디자이너 누구냐" 현대차도 비웃을 일본 '이 차' 양산차로 나오나최근 닛산이 공개한 콘셉트카 하나가 이목을 끌고 있다. 정식 명칭은 '하이퍼 투어러 콘셉트'다. 이번 콘셉트는 곧 있을 '재팬 모빌리티쇼'에서 선보일 차량 중 세 번째 쇼카다. 그렇다면 이번에 공개된 콘셉트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 함께 살펴보자.
"비싸서 오히려 좋아" 뒤통수 맞던 사람들, 현대차 등장에 환호현대차가 본격적으로 사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앞서 현대차는 지난해 1월부터 중고차 매매업 사업자등록을 시작으로 사업에 필요한 사항들을 단계별로 준비해왔다. 그렇다면 현대차의 인증 중고차 사업은 어떤 차별화 포인트가 있을까? 함께 살펴보자.
"내 차 망했네..." 만만해 보여서 지나갔다가 수리비 폭탄 맞는 비극자동차가 물 웅덩이를 지나갈 때 주의해야 할 사항에 대해 알아본다. 물 빠짐 밸브 위치는 차량이 지날 수 있는 물 웅덩이의 깊이를 결정한다. SUV나 전기차도 물에 취약하다. 침수지역은 피하고, 물에 빠진 차량은 막대한 수리 비용이 청구될 수 있다.
"어쩐지 너무 조용하더라" 서울 시내에 가끔 보이는 '이것' 확 늘린다서울시는 2026년까지 1300대의 수소버스를 도입한다. 도입되는 수소버스는 저상과 고상의 두 가지 모델로, 주행거리는 550km와 635km에 달한다. 수소버스 보조금은 대당 최대 6억원이고, 보증기간은 9년 90만km로 확대되었다.
"역대급 소식, 나오면 산다" 폴스타 4, 국내 '이곳'에서 생산 여부 주목최근 르노코리아가 주요 포털에서 주목을 받았다. 놀랍게도 원인은 신차 생산 때문이다. 그것도 일각에서 꾸준히 요청한 ‘이것’을 탑재한 모델이다. 때마침 본사의 '이 말 때문에 실현 가능성도 없지 않다고 한다. 대체 그 차는 뭘 까? 함께 살펴보자.
"공도 주행 포기" 부자들도 선 넘었다고 포기할 역대급 '이 차'의 정체최근 오토모빌리 피닌파리나가 ‘바르체타 B95’를 공개했다. 이 차는 순수 전기 주행 성능을 바탕으로 클래식 레이서의 드라마틱한 해석을 선사한다. 그렇다면 이 차 구체적으로 어떤 스펙을 갖췄을까? 함께 살펴보자.
"진짜 초비상!" 생산 중단 된 기아 '이 차', 오너들 이를 어쩌나 난리임단협이 끝난 지 한 달이 채 지나지 않은 시점, 이번엔 실제로 생산라인이 멈추는 상황이 발생했다. 기아는 이와 관련 광주 1~3공장 가동을 중단한다고 8일 밝혔다. 임단협도 잘 마무리 지은 마당에 대체 무슨 이유로 이 상황이 벌어진걸까? 함께 살펴보자.
"주행했죠? 과태료" 대형차 집중 단속, 앞으로 '이곳' 못 다닌다 오열한국도로공사가 연말까지 고속도로 지정차로 위반 집중 단속 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화물차, 버스 등 대형차량이다. 그런데 굳이 대형 차량을 콕 집은 이유는 뭘까? 그리고 이 기간 특별히 주의해야 할 건 뭐가 있을까? 함께 살펴보자.
"싹쓸이 하겠네" 현대차도 인정할 역대급 '유럽 SUV' 디자인 화제르노가 5세대 세닉을 공개했다. 현행 4세대까지 내연기관 MPV였던 세닉은 풀체인지를 거치면서 전기 SUV로 변경됐다. 그렇다면 이 차, 구체적으로 어떤 차일까? 혹시 국내 출시 가능성은 있을까? 함께 살펴보자.
"이걸 왜 안 사죠?" 중국 배터리 탑재 '이 차들', 실적 보니 의외 결과지난 7월 모델 Y가 국내 출시했다. LFP 배터리를 탑재한 덕에 출시 가격이 5천만 원대로 나와 곧바로 화제가 됐다. 놀라운 점은 기다렸다는 듯 LFP 배터리 전기차가 연이어 출시됐다. 그러면 이 차들은 얼마나 팔렸으며, 성능은 어떨까? 함께 살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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