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못 참지!" 핫핑크 지프, 소비자들 엉덩이 들썩 들썩지프가 9월, 짙고 강렬한 투스카데로 색상의 더 뉴 랭글러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 한정판 모델은 루비콘 하드탑을 기반으로 하며, 큰 호응을 얻은 색상을 적용해국내에서 극소수 물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테슬라 철밥통 그 자체" 모델 Y, 드디어 껍데기 벗어내고 새 옷 입을까 테슬라가 2025년 모델 Y 페이스리프트를 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테리어의 대대적인 변화와 주행가능거리 개선 등으로 미뤄둔 부분변경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하향세를 그리던 판매량 그래프를 역전 할 수 있을지가 주목받는다.
"성난 황소 언제 타보냐" 람보르기니, 신차 테메라리오 공개했다!람보르기니가 우라칸의 후속 모델 테메라리오를 공개했다. 4.0리터 트윈터보 V8 엔진과 PHEV 파워트레인을 갖춘 이 슈퍼카는 920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며, 2.7초의 제로백을 기록했다.
"골칫덩이 아닌가 보네" 제네시스, 고성능 뱃지까지 달아주며 막내 옷 갈아입힌다!제네시스가 내년 2월 첫 전용 전기차 'GV60'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출시한다. 배터리 용량 업그레이드와 고성능 버전 'GV60 마그마'의 출시로 전기차 시장에서의 반등을 기대하고 있다. 주행거리 상승, 인포테인먼트 최신화 등으로 상품성 강화를 노린다.
"몸은 큰데 애가 심장이..." 액티언, 과연 차급 대비 출력 부족한 걸까?GM의 2세대 액티언과 현대 투싼 2024년형이 각기 다른 엔진과 차체를 갖추고 출시되었다. 주행 성능과 가성비를 고려한 예비 구매자들에게 적합한 선택지는 무엇일까? 그리고 출력 대비 차급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까?
“아이언맨 차 동생” 그럼 뭐하나 현대·기아가 역전 노린다아우디가 7월31일에 신차 A6 E-tron 발표. 긴 주행가능거리가 장점
"지켜볼 수만 없지" 현대차, '이것' 적용 스타리아 사전계약 시작스타리아 연식변경과 새로운 라인업 1종의 사전계약이 지난 28일부터 시작됐다. 여기서 새로운 라인업 1종은 하이브리드다. 디젤이 주력이던 모델에 하이브리드는 주목을 끌만한 포인트로 작용할만해 보였다. 그렇다면 이 차, 어떤 특징이 있을까? 함께 살펴보자.
"역대급 디자인 될 듯" 기아가 내놓을 '이 차', 실차 공개 언제냐 난리최근 기아 타스만의 양산 모델 소식이 심심치 않게 들리고 있다. 전보다 완성도 높은 테스트카를 기반으로 실제 디자인을 예상하는 것부터 실제 생산 관련 소식까지 좀 더 구체적이다. 그래서 오늘은 타스만과 관련된 소식들을 주요 항목별로 간단히 살펴보려 한다.
"이걸 진짜 내놓네" 대중화 목표, 기아 첫 주자로 '이 차' 준비 중작년 10월, 기아 EV3 콘셉트가 세계 최초 공개됐다. 이 차의 양산 버전 출시는 올해 상반기로 예고됐다. 하지만 그 실체를 알 수가 없어 많은 이들이 반신반의했다. 그런데 최근 기대해 볼만한 소식 몇 가지가 나왔다. 뭐가 있을까? 함께 살펴보자.
"이게 쿠페지" 국내 공식 데뷔 벤츠 신차, 디자인 진짜 실화?벤츠의 CLE 쿠페가 국내 출시됐다. 지난해 7월 월드프리미어를 통해 공개된 지 약 7개월 만이다.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CLE 쿠페’라는 공식 명칭을 가진 이 차, 구체적으로 어떤 차일까?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자.
"덩치 장난 아니네" 아빠들 현실 드림카, '미국 픽업 트럭'의 정체GMC 시에라의 주차 문제에 대한 고민을 분석한 기사. GMC 시에라를 감당할 주차공간이 있는지, 주차 사고와 보험 처리, 이중주차로 인한 문제, 그리고 전용주차구역에 대한 문제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심층적으로 살펴본다.
"성능은 AMG, 가격은 E클래스" 상남자의 차, 풀체인지 소식에 관심 폭발!포드 머스탱의 7세대 모델이 9년 만에 출시됐다. 1960년대 디자인을 계승하면서도 성능은 현대적으로 강화됐다. 한국에서도 매력적인 차량으로 주목받을 전망이다. 그렇다면 이 차의 모습은 어떨지 좀 더 상세히 알아보자.
"풀옵션 1억" GV80 쿠페, 도대체 스펙 어떻길래...최근 GV80 쿠페가 출고를 시작했다. 현대차 울산 2공장에서 생산 중인 이 차는 한 때 부품 수급 문제로 사륜 생산에 차질이 있었으나, 다행히 올해 생산을 재개해 출고를 하게 됐다. 그러면 이 차, 구체적으로 어떤 특징이 있을까? 함께 살펴보자.
"디자인 때문에 드림카" 강남 럭셔리 SUV '이 모델' 하이브리드로 주목국내 출시를 앞둔 ‘2024 레인지로버’의 사전계약이 시작된다. 이번 모델은 파워트레인 구성에 변화를 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스탠다드 및 롱 휠베이스에서 선택지를 넓혔다. 오늘 콘텐츠는 이 차의 ‘변화’에 대해 좀 더 구체적으로 살펴보려 한다.
"얼만데? 당장 산다" 강남 싼타페 EV, 나오면 계약할 사람 잔뜩13일(현지시간), 랜드로버가 신형 모델의 티저를 공개했다. 그 차는 바로 ‘레인지로버 일렉트릭’으로, 이 차는 내연기관과 같은 MLA 플랫폼을 사용한 순수 전기차 버전이다. 레인지로버 역사상 첫 EV 모델, 어떤 특징이 있을까? 함께 살펴보자.
"출퇴근 역대급 연비" 3천 후반 '수입 원조 하이브리드' 당장 계약할까 고민신형 ‘프리우스’가 국내 데뷔했다. 지난달 사전계약을 진행했던 토요타코리아는 딱 한 달 만인 이달 13일부터 공식 출시와 함께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신차는 7년 만에 선보였던 신형이다. 그렇다면 얼마나 달라졌을까? 함께 살펴보자.
"레이EV 대신 사실분?" 현대차 '2천짜리 신차', 올해 나온다현대차는 2024년 하반기에 경형 SUV 캐스퍼의 전기차 버전인 '캐스퍼 일렉트릭'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차량은 현대차의 광주글로벌모터스 공장에서 생산되며, 기아 레이 EV에 사용된 CATL의 리튬인산철 LFP 배터리를 장착할 것으로 예상된다.
"돈 있으면 무조건 계약" 벤츠 3대 값, '이 모델'. 이런게 진짜 럭셔리벤틀리 코리아가 3종의 컨티넨탈 GT 모델을 공식 출시했다. 이번 모델은 한국 시장에 선보이는 컨티넨탈 GT의 첫 파생 모델이다. 과연 신 차 3종은 구체적으로 어떤 특징들이 있을까? 함께 살펴보자.
"당연히 저거 사야지" 4천대 볼보와 현대차, 여러분의 선택은?보 EX30이 사전계약을 시작했다. 그런데 이 차, 가격대만 보면 코나 일렉트릭을 연관 짓지 않을 수 없다. 물론 두 차량의 타깃층은 다를 수 있다. 하지만 공통점으로 소형 전기 SUV라는 점이 있다. 그래서 오늘은 주요 항목별로 비교해 보려 한다.
"이런게 진짜 포스" 아빠들 현실 드림카, 디자인은 뭐라할 게 없다며 환호!어마어마한 놈이 국내에 왔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오늘부터 '올 뉴 디펜더 130'에 대해 오늘부터 출시와 함께 판매에 나선다. 이번에 출시되는 모델은 8인승이라고 하는데, 과연 기존 판매 중인 모델과 어떤 점이 달라서 그런 것일까? 함께 살펴보자.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