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술 안마셨음" 이런 차 보이면 신고하지 마세요!도로에서 예기치 못한 상황이 벌어졌을 때, 종종 앞에서 상황 정리 중인 경찰차나 경찰 오토바이 모습이 보일 때가 있다. 그런데 이 상황, 비협조 시 벌금이나 범칙금이 있다고 한다. 공식 용어도 있다는데, 그렇다면 이건 구체적으로 뭘까? 함께 살펴보자.
"이제 보이면 무조건" 도로 위 흉기 '이것', 신고했더니 의외의 결과물고속도로에 다니는 화물차를 보면 적재물들이 떨어지는 경우를 종종 목격할 수 있다. 도로공사는 낙하물 사고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기 위해 특별한 포상제를 시행하고 있다. 그래서 오늘은 낙하물 사고도 예방하고 포상금도 챙길 수 있는 이 제도를 알아보려 한다.
"스쿨존 아닌데 3배" 운전자들 왜 우리만 뜯어먹냐 오해한 '이곳'의 정체실버존은 노인 보호를 위한 특별구역으로, 과태료 및 교통시설이 스쿨존과 유사하게 적용된다. 노인과 어린이의 안전을 위해 스쿨존과 실버존에서의 주의를 당부한다. 길게 설정된 횡단보도 신호와 과태료를 통해 교통안전을 강화하려는 노력이다.
"역대급 무개념" 대환장 부모 목격, 운전자들 경찰 빨리 불러라 난리!선루프 위로 얼굴을 내미는 아이들의 위험한 행동에 대한 논란을 다루는 기사입니다. 이 행동은 아동의 안전을 위협하며, 범칙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운전하는 부모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선루프를 올바르게 사용하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차 샀으면 제발 써요" 몰라서 사용 못한 '운전자 극찬 기능'의 정체‘차로 유지 보조’ & ‘이탈 방지 보조’, 도심에선 이것들이 불편할 때가 있다. 그래서 사용 여부 놓고 고민하다 설명서를 펼치니, 이번엔 앉아서 볼 시간이 없다. 그래서 이를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한다. 덤으로 주의 사항도 있으니 함께 살펴보자.
"제발 그만 뜯어가라" 정부 때문에 운전자들 오열, 카메라 없애라 난리!본문에서는 과속 단속 카메라와 그 효과에 대해 다룹니다. 특히 구간 단속의 효과와 운전자의 과속 행동이 어떻게 달라지는지에 대해 분석합니다. 운전자가 어떻게 이에 대응해야 하는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솔직히 억울하다” 운전자들 제대로 안 봐서 과태료, 고속도로 '이 시설'제한속도 위반은 안전 위협 뿐 아니라 벌점과 과태료 부담을 가져온다. 과속과 제한속도에 대한 규정, 날씨와 도로 종류별 속도 제한, 벌점 및 과태료에 대해 알아보자. 안전 운전에 도움이 되는 내용인 만큼, 이 기사를 반드시 읽어보자.
"이게 진짜 꿀팁" 경찰만 알고 있던 과태료 신고의 비밀2022년 546만 건에 달하는 공익신고로 인해 발생한 과징금과 과태료가 8,900억 원에 이르렀다. 특히 도로교통법 위반 신고가 대부분을 차지했다. 그렇다면 국민제보를 위한 촬영 도중 도촬과 스토킹으로 의심 받았을 때 이는 합법일까?
"진짜 깡 좋네" 너무 당당해서 합법인 줄 알았던 고속도로 '이 상황'고속도로를 달리다 보면 희한하게 짐을 싣고 가는 화물차를 볼 때가 있다. 특히 차 밖으로 튀어나올 정도로 적재된 차들을 보면 더욱 불안하다. 그런데 그 때마다 ‘저거 불법 아닐까?’라는 생각도 든다. 그래서 오늘은 이와 관련해 살펴보려 한다.
"애 있으면 무조건" 유독 아빠들이 가입 잘해놨다며 칭찬한 '이것'의 정체애들 때문에 남의 차가 망가졌다면?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이 해결책이다. 자동차 보험만으로 해결이 힘들 때, 일상생활배상책임보험이 보상을 해준다는 사실, 반드시 기억하자. 구체적인 내용은 해당 기사를 살펴보자.
"후진했죠? 과태료 내세요" 아무도 몰랐던 교차로 경찰 단속 포인트교차로 통과중 신호가 바뀌어 갇히게 된 상황을 가정해보자. 교통흐름 방해를 피하기 위해 후진 혹을 전진을 할 텐데, 별 일 있겠나 싶지만 경찰에겐 실적으로 보일 뿐이다. 운전자들이 간과하는 '과태료' 대상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자.
"와, 이건 몰랐네" 신차 이름 외우기 어려울 수 밖에 없는 이유신차의 연식 변경, 페이스 리프트, 풀 체인지에 대해 깊게 알아보세요. 내연기관차와 전기차 신차 출시의 다양한 개념과 변화를 간단히 설명합니다. 구체적으로 어떤 내용인지, 국산차에도 같이 적용되는 개념인지 알아봅니다.
"오, 나도 붙일까?" 고속도로 타면 무조건 보이는, 화물차 '최강 파츠'화물차의 스티커와 반사띠는 야간 사고 예방에 큰 도움을 줍니다. 반사띠는 높은 시인성을 제공하여 운전자가 더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다양한 연구에 따라 사고 위험을 줄일 수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고속도로 최악" 운전자 80%, 욕 박고 싶다고 응답한 '이 상황'최근 다키포스트에서 진행한 1차로 정속 주행과 과속 주행에 대한 설문조사가 진행됐다. 8천여 명이 응답했으며, 대부분의 운전자들이 1차로 주행 유형 중 '이 것'을 최악이라 지목했다. 지정차로제는 정확히 어떻게 이해하면 되는지 간단히 알아보자.
"이건 진짜 심하네" 경찰도 죄송하다는 '이 상황' 시민들만 한숨도로가 아닌 '사유지'로 분류되는 공간에 차량을 주차하는 문제에 대한 설명과 그에 따른 법적인 특징에 대해 다루고 있다. 이런 문제는 보행자의 안전을 위협하고 법적인 고민을 야기하며, 이를 해결하기 위한 제도적인 개선이 필요하다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
"밟고 지나갔네? 과태료 내세요" 운전자들, 억울할 수 밖에 없는 '함정'논란도로 위 물 웅덩이로 인한 사고 위험과 관련된 법률, 지자체의 관리 책임, 과태료 및 보험에 대한 안내. 물 웅덩이로 발생하는 사고를 예방하고, 발수 코팅의 효과 및 안전한 운전 방법을 고려하는 방법도 포함되어 있다.
"오, 역대급 꿀팁" 졸릴 때만 쓸 수 있는 고속도로 특별 구역졸음운전의 위험성과 대응 방안을 다루는 글에서, 한국도로공사의 조언과 대안이 중점적으로 다루어졌다. 비상정차대 사용, 갓길 이용, 고속도로 콜센터 연락 등의 방법이 제시되어, 교통사고 예방과 운전자의 안전 확보에 중점을 두었다.
"차라리 그냥..." 어디든 있는 도로 위 '이것', 안 걸리는 비법은?어딜 가든 단속 카메라가 하나씩은 있다. 그래서 이번 시간은 자주 보이는 두 개를 뽑아 자세히 살펴보려 한다. 고심 끝에 뽑은 건 바로‘고정식 과속 단속 카메라’와 ‘신호위반 단속카메라’다. 과연 이 카메라는 어떻게 해야 걸릴까? 과태료는 얼마일까?
"꼼수? 어림없어" 모르고 지났다간 다 찍히는 도로 위 '이것' 정체도로를 다니다 보면, 다양한 카메라들이 보인다. 그런데 이 중 ‘이것’만큼은 아직 긴가민가하다. 바로 ‘후면 단속 카메라’다. 과태료부터 시작해 어떻게 단속되는지까지 의외로 모르고 지내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오늘은 이와 관련해 살펴보려 한다.
"픽업은 무조건 계약" 아빠들 대환장, 토레스 픽업 언제나오나 주목!토레스가 최근 실적에 문제가 생겨 이목이 쏠리고 있다. 이를 두고 후속모델이 어느 때보다 강조되고 있다. KG 모빌리티는 후속 모델에 대해 출시를 앞둔 1종 외에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그렇다면 구체적으로 어떤 게 있을까? 함께 살펴보자.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