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 바로가기

“단번에 취향 저격!” 맞춤형 리무진으로 완성한 나의 꿈의 드라이브

카니발 리무진 하이리무진 맞춤차량

자동차는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삶의 질을 결정짓는 중요한 요소로 자리 잡았다. 도심을 빠르게 통과하는 컴팩트한 차부터, 장거리 여행에서 편안함을 제공하는 리무진까지, 필요와 취향에 맞게 차량을 골라 쓰는 일은 이제 일상다반사가 되었다.

이와관련해 캠핑이나 여가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최근 저마다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형 차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한다.

내가 만난 궁극의 커스터마이징 차량

카니발 리무진 하이리무진 맞춤차량

필자 역시 맞춤형 차량에 관심이 많은 사람 중 한 사람이다. 

차량 구매할 때 공간과 안전, 편의 사항은 매우 중요한 요소인데, 많은 선택지에서 정말 내게 꼭 맞는 차량을 찾는 것은 어려운 과제였다. 

물론 현재 판매 중인 차량들 중에는 기본 옵션만으로 만족스러운 모델도 있었다. 하지만 어딘가 한 뼘 부족하다 느껴 인테리어나 기능 면에서 취향대로 수정하고 싶은 마음이 자주 들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마음에 쏙 드는 차를 찾기까지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다. 그러다 결국 찾아낸 이상적인 차량은 카니발 하이리무진의 업그레이드 버전이었다. 

맞춤 제작이 가져오는 편안함과 만족

카니발 리무진 하이리무진 맞춤차량

물론 기본 옵션 만으로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있긴했다. 그래서 일부 내부 디자인과 기능들을 별도로 마련된 고객 맞춤 옵션으로 수정을 했다. 

시트도 그렇게 수정한 부분 중 하나였다. 기존 차량의 시트는 장시간 운전하거나 탑승할 때 편안함이 떨어졌던 기존 차량 시트를 리무진 시트로 교체를 했다. 이후에는 장거리 여행시 편안해졌을 뿐만 아니라, 작은 불편함 조차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었다. 

나만의 차를 만들기로 한 결정적 계기

카니발 리무진 하이리무진 맞춤차량

종종 주변 지인들이 ‘맞춤형 차량’에 어쩌다 관심을 가졌는지 묻기도 한다. 그럴때마다

‘가족과 함께하는 캠핑’
‘(간혹) 혼자만의 시간을 즐기기 위해 차 안에서 영화를 감상할 때’
‘기존 차량으로는 부족했던 내부 공간 활용과 편안함’

때문에 맞춤형 차량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고 답을 한다. 

여기에 경험 또한 풀어내지 않을 수 없는데, 단골 요소로 오르는 것으로 ‘고정 사이드 스텝’이 있다. 사실 기존에 있던 고정식 사이드 스텝은 불만이 적지 않았던 옵션 중 하나였다. 결국 이것을 전동식으로 바꾸게 되었는데, 바꾼 뒤로는 아이들이 전보다 훨씬 수월하게 차량에 오르내리는 모습을 보고 큰 만족감을 느꼈다. 

모든 선택은 나의 취향대로

카니발 리무진 하이리무진 맞춤차량

이쯤되면 지금의 차를 처음 구성했던 때도 말하지 않을 수 없겠다. 당시 가장 놀라웠던 점인데, 시트 색상, 바닥재료, 스티어링 휠, 천장 형태에 이르기까지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의 모든 것을 나의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었다. 

이렇게 인디오더 시스템을 통해 제작된 나의 리무진은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서, 삶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실제로 차 안에서 영화를 보거나, 음악을 들으며 이동하는 시간이 전에 없이 행복해졌다. 

카니발 리무진 하이리무진 맞춤차량

천장에 설치한 스마트 TV를 보거나 오로라 라이트로 밤하늘을 연출하는 것은 나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차 안에서 특별한 경험을 선사했다. 여기에 에어컨 통풍구 쪽으로 구성된 고급스러운 느낌의 조명은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켰다. 

이 밖에도 전에 쉽게 보지 못했던 독특한 도어 스텝 라이트나 고급스러운 내부 마감은  내가 원했던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해내는 데 있어 큰 역할을 했다. 지금 생각해봐도 사소한 것 하나까지 내 취향이 담겨 있다보니 이 차를 운전하는 것이 매 순간 즐거움으로 다가왔다.

이 차를 왜 추천하는가

카니발 리무진 하이리무진 맞춤차량

나에게 이 차는 단순히 장거리 이동을 위한 차량이 아닌, 내 취향대로 꾸민 개인 전용 공간이 되었다. 물론 모든 선택지를 내 마음대로 고를 수 있다는 것에서 오는 행복감은 경제적인 부분을 염두하지 않을 수 없기도 했다. 

당연한 소리겠지만, 이유는 선택한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기 때문이다. 그래서 예산 안에서 최적의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했다. 하지만 지금와서 보면 이 차를 선택한 후 나의 삶의 질은 분명히 향상되었고, 이 경험은 다른 이들에게도 충분히 추천할 만하다. 그래서일까? 이젠 최적의 선택을 해야했던 순간 조차 지금은 추억으로 남았다. 

개인의 취향에 맞춰 제작된 차량은 단지 이동 수단이 아닌, 삶의 품격을 높여주는 중요한 요소가 된다. 물론 모든 옵션을 풀로 선택하는 과정에서 경제적 부담이 될 수 있지만, 나만의 공간을 만들어 나가는 과정과 결과는 분명한 만족감을 안겨줄 것이다. 그리고 그렇게 한 투자가 더 행복한 일상으로 이어진다면, 그 가치는 충분히 높아지지 않을까?

이시각 인기 뉴스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1
13
+1
5
+1
3
+1
5
+1
2

댓글 많은 뉴스

이찬 에디터의 프로필 이미지

댓글1

300

댓글1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