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메뉴 바로가기 (상단) 본문 컨텐츠 바로가기 주요 메뉴 바로가기 (하단)

“야구 잘하니 차가 절로 나와” 기아, 30-30 했다고 차 공짜로 준다!

박건민 에디터 조회수  

김도영, 대기록 달성으로 기아 EV3 선물 받아
기아 EV3, 혁신적 디자인과 기술로 전기차 시장 선도
500km 넘는 주행가능거리, i-pedal 3.0 등 탑재

KIA 타이거즈 김도영 기아로 부터 EV3 받아
30-30 대기록 축하 기념

KIA-타이거즈-김도영-기아-EV3-30홈런-30도루-전기차
기아 김도영 EV3 수여식 – 출처 : 기아타이거즈

KIA 타이거즈의 내야수 김도영 선수가 KBO리그 역사상 최연소로 ’30홈런-30도루’ 대기록을 달성하며 기아로부터 특별한 선물로 ‘더 기아 EV3’를 받았다. 지난 19일, 서울 압구정 소재 브랜드 체험관 ‘기아 360’에서 열린 차량 전달식에서 김도영 선수는 기아의 세 번째 전용 전기차인 EV3를 선물로 받으며 그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

김도영 선수는 15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KBO리그 사상 최연소이자 최소 경기로 ’30홈런-30도루’를 달성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김도영 선수는 EV3를 받은 소감으로 “기아의 EV3를 선물로 받게 되어 매우 기쁘며, 이 차량이 저의 첫 전기차라는 점에서 더욱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그는 이어서 “부상 없이 시즌을 잘 마무리하고, 최고의 팬들과 함께 한국시리즈 우승을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EV3, 500km 넘게 달리는 혁신적인 전기차

KIA-타이거즈-김도영-기아-EV3-30홈런-30도루-전기차
기아 EV3 – 출처 : 닷키프레스

EV3는 기아의 최신 소형 전기 SUV로,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을 자랑한다. 달고 나온 소형 이름표 대비 대담하면서도 실용적인 외관과 넓고 편안한 실내를 제공한다. EV3는 두 가지 배터리 옵션을 제공하는데, 58.3kWh 배터리를 장착한 표준 모델과 81.4kWh 배터리를 장착한 롱레인지 모델이 있으며, 롱레인지 모델은 500km가 넘는 주행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기아의 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ADAS)과 i-Pedal 3.0 재생 브레이크 기술이 적용되어 안전하고 효율적인 주행을 가능하게 한다.

KIA-타이거즈-김도영-기아-EV3-30홈런-30도루-전기차
기아 EV3 – 출처 : 닷키프레스

기아 관계자는 “EV3는 차급을 뛰어넘는 상품성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전기차를 만들겠다는 기아의 의지가 담긴 차량”이라며, “역사적인 대기록을 달성한 김도영 선수에게 EV3를 증정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author-img
박건민 에디터
dotkey@dotkeypress.kr

댓글1

300

댓글1

  • 김도영이 그걸 타고다니겠나? 그냥 홍보 목적이지.

[Uncategorized] 랭킹 뉴스

    [Uncategorized] 공감 뉴스

      당신을 위한 인기글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