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2와 함께 더 뉴 스포티지, 글로벌 캠페인
성수동 팝업 쇼룸에서 체험형 이벤트 진행
기아, 넷플릭스와 함께한 특별한 콜라보 마케팅 눈길
오징어 게임의 상징적 세계관으로 표현된 ‘더 뉴 스포티지’
기아가 ‘더 뉴 스포티지’의 글로벌 캠페인 파트너로 넷플릭스 히트작 ‘오징어 게임 시즌 2’를 선택했다.
기아는 11일, 더 뉴 스포티지 출시와 함께 넷플릭스와 협업하여 캠페인 영상과 체험형 팝업 쇼룸을 포함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기아는 먼저 ‘더 뉴 스포티지’의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오징어 게임의 상징적 캐릭터인 핑크가드가 등장해 스포티지의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과 대비되는 독특한 시각적 효과로 시청자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후에는 오징어 게임의 독특한 분위기를 배경으로 한 브랜드 캠페인 본편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성수동 팝업 쇼룸
체험형 이벤트와 오징어 게임 테마
기아는 15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성수동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 팝업 쇼룸을 운영한다.
이 쇼룸은 단순 차량 전시를 넘어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방문객들은 스탬프 미션을 통해 더 뉴 스포티지의 헤드업 디스플레이(HUD), 다이나믹 웰컴 라이트, 기아 디지털 키 2 등의 기능을 체험할 수 있다.
미션을 완수한 참가자들에게는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기념품도 제공된다.
SNS 인증 및 ‘LUCKY 456’ 이벤트
팝업 쇼룸 내 ‘깐부 방’에서는 포토부스와 더 뉴 스포티지의 내외장 디자인 전시가 마련되어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더한다.
또한 SNS 인증 이벤트와 딱지치기 미션에 참여한 방문객 중 총 456명을 추첨해 애플워치, 커피 쿠폰, 기프트카드 등 선물을 제공하는 ‘LUCKY 456’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아는 이번 넷플릭스와의 협업 외에도 디즈니와 협력하는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혁신적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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