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이시언에게 깜짝 중고차 선물
체어맨 2007년식으로 우정 과시
“시언이 형, 이제 오토바이 그만 타세요”
기안84, 이시언에 체어맨 선물
웹툰 작가 기안84가 배우 이시언에게 깜짝 중고차 선물을 하며 두 사람의 돈독한 우정이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유튜브 채널 ‘인생84’에 공개된 영상에서 기안84는 이시언에게 서프라이즈로 350만 원짜리 중고차를 선물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기안84는 이시언과 함께 수원 중고차 매매단지를 방문해 차량을 구경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시언은 자신의 드림카인 ‘각 그랜저‘를 비롯해 다양한 올드카를 시승하며 큰 관심을 보였다.
에쿠스 보단 체어맨
기안84가 여러 차를 살펴보면서 “에쿠스가 아닌 게 아쉽다”고 말하자 딜러는 “에쿠스 보다는 체어맨을 추천한다”라며 기안84와 이시언의 마음을 흔들었다.
결국 두 사람은 2007년식 체어맨을 시승했고, 기안84는 이 차를 이시언에게 선물하기로 결심했다.
기안84는 이시언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딜러에게 “이시언에게 서프라이즈 선물을 하려고 한다”며 차를 35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냐고 물었다.
기안84는 “8년 동안 이시언이 내 생일을 챙겨줬는데, 이번에 체어맨으로 보답하고 싶다”고 덧붙이며 선물의 의미를 설명했다.
이시언은 처음엔 장난으로 받아들였지만 진심으로 준비한 선물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감동을 받았다.
이후 기안84는 이시언의 차를 직접 세차하고, 깔끔한 흰색 재킷을 차려입은 후 차를 배달해 웃음을 자아냈다.
체어맨 2007년식: ‘회장님 차’의 상징
기안84가 선물한 체어맨은 대한민국에서 고급 대형 세단의 상징으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차량이다.
특히 기아 K9, 현대 에쿠스 등과 함께 고급 대형 세단 시장을 주도했던 체어맨은 강력한 엔진 성능과 넓은 실내 공간을 자랑하며, 기업 회장이나 정치인 등 사회 지도층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2007년식 체어맨은 3.2L 6기통 엔진을 탑재해 225마력의 출력을 자랑하며 후륜구동을 적용해 안정적이면서도 우아한 주행감을 제공한다.
또한 고급 가죽 시트와 우드 그레인 인테리어 등 고급스러운 실내 디자인을 통해 ‘회장님 차’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다.
비록 세월이 흘렀지만 체어맨은 여전히 세련된 외관과 편안한 승차감을 유지하고 있으며 350만 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중고차로서도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이시언은 이 선물에 감동하며 기안84와 오랜 우정이 더 깊어진 순간을 맞이했다.
댓글30
연예인을 돈을 너무 많이 줘요ㅜ 상실감 ㅜ
그림은 아무나 그리냐ㅡㅡ 그런 친구 없어서 그러지ㅡㅡ
머라카노
여기 찐따들 많네 친구한테 선물이나 해보고 댓글써라
없는애 코스프러해서. 돈많이벌었네 기안 이제그림이나그리고 조용하게 살아라